10월 31일 제가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남현씨와의 인터뷰 내용을 전부 올린적이 있습니다.
인터뷰 내용을 보신분들이면 아시겠지만 고개를 갸웃하게 만드는 부분이 있었어요.
지금부터 내용을 다시 훑어볼 에정이지만 지금 이시간에도 뉴스 여러채널에 새로운 기사들이 속속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네요.
1. 전청조는 시한부 6개월?
남현희씨는 인터뷰에서 전청조와의 만남에서 본인이 죽을병에 걸렸고 시한부 6개월밖에 못산다고, 그리고 행동이 호흡곤란도 자주 보여줬고 피토하는걸 보여주기도 했다고 했습니다. 또한 남현희는 "저랑 15살 차이가 나니까 한참 동생이라고 생각이 들었고 딸아이한테 느끼는 감정을 이친구한테 느끼게 됐어요" 라는 말을 하게 됩니다.
◎ 남현희와 전청조는 연초에 만난걸로 알고 있습니다 (1~2월) 아마도 이시기에 인터뷰 내용상 전청조를 만난지 얼마 안된 시기에 이얘기를 들은걸로 파악이 되죠. 그럼 그때 6개월 시한부 판정을 받은 사람하고 결혼발표를 한다? 지금 이제 11월들어가는데? 그리고 중간에 8월달에 이혼도 했습니다. 이혼하기 전부터 만나왔고 3달동안은 동거생활도 하였는데 시한부 판정을 판정 받은 사실은 기억은 하고 있었을까요? 아님 시한부 판정을 받은 사실을 알고도 거짓이니까 결혼을 한다는 것이었을까요? 상당히 이해하기 힘든 부분입니다
시한부 판정이 거짓말인걸 알았으면 가능했던 행동들일수도 있겠죠. 시한부 판정이 사실이면 일반적으로 결혼을 결심한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그리고 무슨병으로 시한부 판정을 받았는지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2. 전청조의 성전환수술에 관한 진실
인터뷰의 두번째로 대두된 내용은 전청조의 성별 문제와 성전환 고백에 관련한 내용이었습니다 그리고 임신도요.
남현희는 전청조가 성전환 사실 알았는데도 임신을 믿은 상태였던걸로 인터뷰내용에서 파악이 됐습니다.
먼저 중요 질문중에 "3달동안 동거를 했고 동침을 했는데 그가 성전환 수술하지 않았다는걸 어떻게 모를수가 있는가? 정말 수술한 어떤 뭐랄까 신체를 보지는 않으신건가요? 라는 질문에
남현희는 "실제로 보지는 않았다. 왜냐면 제가 그걸 보게 되면 저도 어떻게 마음의 변화가 생길지도 몰랐고요 무서웠어요 그리고 그 사람이 힘겹게 저한테 성전환 수술을 한것에 대한 고백을 했다고 생각을 했기 때문에 그부분을 그냥 사람대 사람으로서 존중해 주고 싶었고 제가 보려고 막하면 그 사람한테 상처를 주는거 같았어요" 라고 답했는데
이게 가능한 일인지는 모르겠습니다. 3달동안 동거하면서 동침을하고 성관계라는 표현을 할정도로 친밀함이 있었다는건데 실제로는 보지를 않았다는건 좀 이상합니다. 더욱이 더 이상한건 질문에 "그럼 트랜스젠더들이 사용하는 기구를 이용했거나..." 하는 질문에 "그러지 않았을까 싶어요 제가 몸을 봤을때는 사실 중요부위 빼고 나머지는 봤기 때문에 뭔가 뭘 차고 잇거나 그런건 아니었거든요."라는 말을 했습니다
아리송한 답변인것 같네요.
그런데 이후 질문과 답변에 중요한 내용이 나옵니다.
질문에 "아무리 성전환을 했다고 한들 그게 외형이 바뀌는 거지 내부 생식기관이 만들어지는건 아니지 않냐?"
라는 질문에 "P호텔에 숨겨진 아들이 한명 있는데 정상적이지 않아서 그 친구가 성인이 됐는데 그 아들이 정청조에게 고환을 이식해 주었다" 그리고는 "그래도 대기업이니까 뭔가 그런 능력적으로 그런부분에 더 할수 있지 않았을까?" 라고 대답해 주었습니다.
아무리 봐도 이해가 안되는 답변이네요. 개인적으로는......고환을 이식받아서 임신이 성립이 됐다는 얘기로 밖에 안들리는데 윗부분에 정청조의 성전환 수술에 관련해서 외형적인 부분도 확인을 못한 사람이 고환이식수술을 정청조가 받았다고 답합니다. 마치 자신의 임신을 성립시킬려고 하는것 처럼....
그리고 고환이식수술은 그냥 인터넷검색만 하면 바로 나옵니다.
참고사항 : 성기 조직은 이식된 보고가 있지만 고환 자체를 이식하는 수술은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보고된바 없습니다. 고환자체 조직이 대단히 약하고 혈류순환에 민감해 이식이 물리적으로 어렵다고 합니다. 그냥 결론적으로 고환이식수술은 불가능합니다. 인공고환을 음만의 대칭성을 확보하기 위해 삽입하는 경우는 있다고 합니다. 실제 고환을 이식한다고 해도 임신이 가능하려면 정자가 음경 밖으로 나오는길까지 만들어야 하는데 그 역시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위 참고사항 내용은 인터넷에 검색하면 바로 찾아볼수 있는 내용이고 이 내용으로 봤을때 남현희의 말들은 상식적으로도 납득이 안가는 부분이었습니다. 묻고 싶습니다. 3달동안 동거하면서 성관계를 하였는데 중요부위를 본적은 없고 도대체 성관계를 어떻게 하셨고 임신은 어떻게 이루어 진건가요?
이 밖에도 고가의 차량과 명품의류, 명품가방과의 얽힌 내용도 풀고 싶네요....
3. 전청조의 채널A 인터뷰내용
전청조씨는 남현희씨가 자신의 정체를 안건 지난 2월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당시 재벌 3세로 사칭하며 기자 역할 대행을 고용한 사실을 남시가 알아챘고 그때 모든걸 털어놨다는 겁니다.
전청조 : "그부분(기자역할대행)에 대해서는 제 휴대폰을 봤기 때문에 다알고 있었던 부분이에요. 근데 이게 이제 기간으로 보면 2월달이었잖아요.
남현희가 채널A 인터뷰에서 전청조 어머니와 통화해서 뉴욕출생이라고 했다고 밝힌것에 대해선 실제 어머니가 맞다고 주장합니다.
전청조 : 친구랑 스피커폰으로 (남현희와) 통화한적도 있고요. 엄마랑 스피커폰으로 통화한 적도 있어요. 저랑 실질적으로 오래된 친구였어요. 그리고 진자 저희 엄마였고요.
전청조는 현재 법적으로 여성이 맞고 성전환이 끝난게 아니라 진행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전청조 : 현재 법적으로 여자고요. 그리고 저는 성전환수술을 하지 않았고, 남자가 되기 위해 현재 그 과정을 거치고 있는 중이에요. 호르몬 주사를 맞았고요.
채널A : 남성으로서 임신이 불가능한 상태 맞는거죠?
전청조 : 네
특히 지난 7월쯤 가슴 절제 수술을 했는데 남씨가 먼저 권했다고 말했습니다.
전청조 : (남현희가) 저한테 줄곧 '너가 가슴 때문에 남들한테 여자라고 들키겠어'라는 말했고, 진심으로 (남씨를) 사랑했기 때무에 저또한 큰 결심을 해서 수술을 하러 간거였거든요.
주민등록증 두개를 가지고 있다는 남씨의 주장도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전청조 :전 주민등록증이 하나예요. 제 어머니 주민등록증 하나랑 제 남동생꺼 하나 가지고 있고요.
채널A : 위조한 사실은 없으신거죠?
전청조 : 네
임신테스트기 논란에 대해서도 경호원이 사온걸 전달했을뿐 가짜테스트기를 준적이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전청조 : 임신테스트기는 모두 경호원분들이 사서 전달을 해줬고요. 저는 그 임신테스트기를 받아서 전달했어요.
채널A : 검사했을때 두줄이 떴다는건가요?
전청조 : 두줄이 나왔었어요
산부인과에 가서 진단도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전청조 : (산부인과를) 경호원분이랑 해서 다 같이 간적있었어요. 유산 증상이 보여서 병원에 내원을 했더니 아무래도 병원에서 한말은 노산기도 있고 아무래도 유산이 된것 같다
그런데 정작 자신으로 인한 임신 가능성이 없는데도 왜 아이를 낳고 했는지에 대해선 누구 아이라도 중요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채널A :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고 하셨었는데?
전청조 : 이해가 저도 안가는 부분. 근데 그게 왜 중요한가요? 저는 남현희를 좋아하고 사랑하고 누구 애든 저는 중요하지 않았어요.
전청조는 진실이 드러난 이후 괴로워 극단적 선택도 시도했었다 특히 사기 피해를 본 분께 죄송하다고 말했습니다.
전청조 : 밥도 제대로 못먹고 잠도 제대로 당혀히 못자고 극단적인 선택도 했고. 제가 저지른 일을 감당할 것이고 책임질거고.
이상 전청조의 채널A와의 인터뷰 내용인데요. 남현희의 내용과는 상반되는 내용이군요. 전청조의 침착하고 진정성있는 말투는 설득력있게 들리긴 하지만 전청조는 사기전과가 많은 사람입니다. 말솜씨를 무시할수는 없겠죠. 앞으로의 전청조와 남현희와의 진실게임도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계속 끌것같습니다
'연예,사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현희 'CBS 김현정의 뉴스쇼' 인터뷰 내용전문 "전청조, 마지막 타겟은 나였다... 참담한 심정" (0) | 2023.10.31 |
---|---|
소속사 어트랙트 JTBC와 신인 걸그룹 오디션 프로 제작 조율중 (0) | 2023.10.27 |
지드래곤 마약사실의혹 입장문 발표 "마약투약 사실 없다" (0) | 2023.10.27 |
남현희 심경고백 전청조 성전화 수술? 주민등록증 2개 스토킹까지 (0) | 2023.10.26 |
이선균에 이어 지드래곤(GD) 마약 입건? 선 그은 YG (0) | 2023.10.25 |
댓글